엑셀 암호 해제 방법 작성자 띵동 작성일 22-08-16 14:29 관련링크 본문 1. ▼ 엑셀을 열어 암호 입력한 후 열기2. ▼ 파일 클릭3. ▼ 정보-통합문서보호-암호설정 클릭4. ▼ 암호를 선택5. ▼ 암호(비밀번호)를 지운 후 확인버튼 클릭 6. ▼ 암호(비밀번호)를 삭제하고 확인을 누르면 아래 그림과 같이 메세지가 바뀌게 됩니다. "이 통합문서를 열려면 암호를 알아야 합니다"가 아래와 같이 메시지로 바뀌면 해제가 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. 이렇게 암호가 해제된 파일을 저장 후 대량업로드에 업로드하셔야 되오니 꼭 암호(비밀번호)해제 후 업로드해주세요~! 목록